2009年7月5日 星期日

山寨版 SJ VS. 韓版 SJ















 


本文章引用至此


Sorry, Sorry, Sorry, Sorry
搜理 搜理 搜理 搜理
내가 내가 내가
먼저
妹卡 妹卡 妹卡 馬甲
네게 네게 네게 빠져 빠져 빠져 버려
baby
內甲 內甲 內甲 八甲 八甲 八甲 八油
北貝

Shawty,Shawty,Shawty,Shawty
修理 修理 修理
修理
눈이 부셔 부셔 부셔
努力 不下 不下 不下
숨이 막혀 막혀
막혀 내가 미쳐 미쳐 baby
蘇米 媽可壓 媽可壓 媽可壓 內卡 米恰
米恰 北貝

바라보는 눈빛속에 눈빛속에
芭拉波魯 努機搜機
努機搜機

나는마치 나는마치 뭐에홀린놈
妹拉媽恰 妹拉媽掐
莫你呼你弄

(이젠 벗어나지도 못해)
一機馬 撒拉西等 母切
걸어오는
너의모습 너의모습
卡拉哦能 那爺母嗽 那爺母嗽
너는마치 내심장을
밟고왔나봐
那爺媽七 內新價能 敗否萬大發
(이젠 벗어나지도 못해)
一機馬 撒拉西等 母切



어딜가나 당당하게 웃는 너는 매력적
喔等卡那 朋等他機 紅弄 那登 妹那差
착한여자 一色이란 생각들은 보편적
掐等又大 一誰機嘎 蘇嘎 機嚕 朋等恰
도도하게 거침없게 정말 너는 환상적
都督
哈給 卡七喔給 叢媽 那嚕 漢山恰
돌이킬 수
없을 만큼 네게 빠져 버렸어.
都理給 薩 喔西 內跟 妹卡 八就
婆溜殺


Sorry, Sorry, Sorry, Sorry
搜理 搜理 搜理
搜理

내가 내가 내가 먼저
妹卡 妹卡 妹卡 馬甲
네게 네게 네게
빠져 빠져 빠져 버려 baby
內甲 內甲 內甲 八甲 八甲 八甲 八油 北貝
Shawty
Shawty,Shawty,Shawty
修理 修理 修理 修理
눈이 부셔 부셔
부셔
努力 不下 不下 不下
숨이 막혀 막혀 막혀 내가 미쳐 미쳐
baby
蘇米 媽可壓 媽可壓 媽可壓 內卡 米恰米恰 北貝
딴딴 딴따다 따 따란딴, 딴딴
딴따다 따
丹丹
丹搭拉 搭 搭拉丹 丹丹 丹搭拉 丹
(네게
반해버렸어 baby)
一給 八勒搜北搜 北貝
딴딴 딴따다 따 따란딴
丹丹 丹搭拉 搭 搭拉丹
딴딴 딴따다 따 따라빠빠라
丹丹
丹搭拉 搭 搭蘭爸爸蘭
(Hey, girl) gir, gir, gir, gir, gir, girl, i
嘿 割 割 割 割 割 割 肉 矮
눈만뜨면 니 생각
耨慢丟謬
一 先尬


(Hey, girl) 자나깨나 사실 너 하나밖에 안보여

割肉 掐拉給娘 三西 那 哈啦不給 俺潑油
(말해봐) 니 맘에 내가 (말해봐) 자리 잡았는지
八勒八 媽 等 媽卡 八勒八 掐理 掐啦明吉
(말해줘) 내게 말해줘 (나는 바보 바보
바보)
八勒糗 妹給 媽勒就 妹勒 八波 八波 八波
주변사람들은 말해. 내가 너무
적극적
區給撒能妹能 媽等 妹嘎 媽等 恰可糗
이 세상에 그런 사람 어디
한둘이냐고
一 誰擦跟 key能擦人 喔低 虎跟理扭扣
그걸몰라, 그녈몰라 시기하며 하는

苦哥母啦 苦哥母拉 吸機哈謬 哈能媽
내가 부럽다면 그건 그대들이 지는

妹卡 瀑摟達明 可扣 哭勒抵理 七能 嗄
Sorry, Sorry, Sorry,
Sorry 내가 내가 내가 먼저
搜理 搜理 搜理 搜理 妹卡 妹卡 妹卡 馬甲
네게 네게
네게 빠져 빠져 빠져 버려 baby
內甲 內甲 內甲 八甲 八甲 八甲 八油
北貝


Shawty,Shawty,Shawty,Shawty
修理 修理 修理
修理

눈이 부셔 부셔 부셔
努力 不下 不下 不下
숨이 막혀 막혀
막혀 내가 미쳐 미쳐 baby
蘇米 媽可壓 媽可壓 媽可壓 內卡 米恰 米恰 北貝
딴딴
딴따다 따 따란딴, 딴딴 딴따다 따
丹丹 丹搭拉 搭 搭拉丹 丹丹 丹搭拉 丹
(네게
반해버렸어 baby)
一給 八勒搜北搜 北貝
딴딴 딴따다 따 따라라라,
丹丹 丹搭拉 搭 搭拉拉拉
딴딴 딴따다 따 따라빠빠라
丹丹
丹搭拉 搭 搭蘭爸爸蘭


-


這歌詞是從網路上抓來的,蠻特別的!
分享給大家看,而影片是朋友跟我說的!
個人覺得很台又好笑,分享給大家看看囉~


0 意見: